전북 고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전문가가 추천하는 곳]

 전북 고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전문가가 추천하는 곳]


전북고창 가볼만한곳 어디어디 있는지 고창에서 유명한곳들로 골라보았습니다. 뭐 솔직히 지금 말하는 곳 말고도 유명한 곳들이 많을 테지만 그래도 가기전에 알아두면 좋을만한 곳들로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청보리밭, 운곡람스르습지, 고인돌박물관, 고창읍성 등] 유명한곳들이 많습니다.



첫번째 보리나라 학원농장 뷰가 미쳤습니다. 고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중에서 첫번째입니다. 이곳은 4,5월 쯤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하고 특히 도깨비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어디서 사진을 찍던지 작품입니다.그리고 힐링하기 정말 최고의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고창읍성 입니다. 이곳역시 고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있는 곳으로 우리나라의 사적 제 145호로 지정된곳이고 이곳은 조선의 단종이나 숙종 때 완성된 곳이라고도 합니다. 흠... 이란 가보면 아시겠지만 연인과 가면 꼭 한복을 챙겨서 가야합니다. 그리고 포토존이 너무 많지만 최고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야경도 정말 좋습니다.

세번째 상하농원입니다. 고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중에 한곳으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그리고 연인, 가족과 같이 갈 때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간다면 더더 좋을 곳입니다. 2만평 정도의 농장 부지에 있는 양, 젖소, 당나귀를 방목하여 키우고 여러 동물들도 많은 곳입니다. 입장료는 9천원정도이고 소인은 6천원정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번째 고창고인돌공원 박물관 입니다. 이곳도 고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입니다. 고인돌에 대한 역사를 볼 수 있는 곳으로 꾸준한 발굴과 조사로 인하여 약 2,600여기 이상의 고인돌이 분포해 있다고 합니다. 단일 구역으로ㅡ 한국에서 가장 밀집 분포가 되어있는 곳이고 고인돌박물관전시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사진을 찍기에 매우 좋고 산책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관람료도 있는데 저렴하니 참고하세요.

다섯번째 선운사 입니다. 고창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한곳으로 신라 진흥왕 때 세워진 곳이고 지금 건물은 조선 성종 3년에 다시 지은 것으로 임진왜란 때 불에 타서 광해군 5년에 다시 세운 것이라고 합니다. 이곳 선운산 도립공원안에 있고 주차장에서 주차를 하고 좀 걸어야 도착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입장료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부터 설명드리는 곳들은 고창 가볼만한곳들 베스트 10 중에서 나머지 5곳입니다. 고창운곡람사르습지 장연생태공원, 책마을해리, 꽃객프로젝트, 무장읍성, 구시포해수욕장들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봄이나 꽃객프로젝트는 정문문화 확산을 위하여 가변적 발전계획으로 관광객을 통하여 소멸해가는 지역 살리는 프로젝트로 핑크뮬리 축제를 하는 곳이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울이란? 어떤곳인가? [서울여행 Seoul travel]

충청북도 지역에 대한 소개 [충북 여행 Chungcheongbuk-do travel]